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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생성에 대한 이 기사를 읽지 않고 계속 진행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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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재시켜알바갓겜 2020. 6. 4.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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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생성에 대한 이 기사를 읽지 않고 계속 진행하지 마십시오.




리드 세대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그것이 당신이 이 유익한 기사를 찾아낸 방법이고, 당신은 어떻게 일을 올바른 방법으로 하는지를 배우는 것에 열려있다.


아래에 있는 모든 유용한 힌트를 확인하고 여러분이 읽는 조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잠재 고객으로 하여금 잠재 고객으로 삼을 수 있는 방문자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랜딩 페이지는 고객이 링크에 접속했을 때 조사했던 정확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


이 페이지는 소비자가 그곳에 착륙할 때 정확히 찾고 있는 것이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리드 값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모든 것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당신의 모든 캠페인에 적절하지도 않다.


어떤 대상 관객을 찾고 있나? 다른 사람에게 팔지 마라.


최고의 리드를 선택하면 더 나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납 수집에 도취되어 중복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예를 들어, 동일한 리드에 대해 여러 번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특정 개수의 리드를 대상으로 할 때는 각 리드가 고유하고 최대 노출이 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장과 그들의 직장이 일치한다고 느낀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조경업자는 정원 가꾸기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개인 트레일러라면 건강 유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당신의 기술을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로 만드세요.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키워드를 볼 때 긴꼬리 키워드를 생각해 보십시오.


긴꼬리 키워드를 지나치게 탐닉하지 마라.


그러나 몇몇 잘 짜여진 키워드는 장사가 잘 될 만큼 구체적이다.


계속 다른 것으로 작업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수정하면 결국 무엇이 당신에게 좋은지 알게 될 것이다.




귀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리드 모음을 타겟으로 하십시오.


일반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 또한 효과가 없다.


하지만, 당신이 말하거나 팔아야 할 것에 이미 관심이 있는 리드를 모으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다정해도 나쁘지 않고, 당신이 팔고 있는 물건을 정확히 찾고 있는 사람을 찾을 수도 있다.


그러나 즉시 그들에게 팔려고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간을 내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열려 있는 경우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함으로써 그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모든 페이지에 명확한 액션 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뭘 팔든 간에, 사람들은 그들이 뭘 보고 있는지 알아야 해.


말을 분명히 하고,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마라.




소비자가 귀사를 어떻게 찾을 수 있었는지 조사하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어떻게 접속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추천을 통해 도착했는가? 당신의 사이트를 언급한 것이 블로그 게시물인가? 거기서 더 많은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야.




이제 당신은 단서를 창출하는 데 필수적인 지식을 갖게 되었다.


다음 단계는 네게 달렸으니 지체하지 마라.


즉시 이렇게 하면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